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멀리 육지서 날아온 ‘첫돌 축의금 기부’
멀리 육지서 날아온 ‘첫돌 축의금 기부’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6.02.14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강상부·정승현씨 부부, 12일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아들 첫돌 축의금 일부 내놓아 “다른 아기들에게 선물되길” 희망
경기도 화성에 사는 강상부 정승현씨 부부가 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아 아들의 첫돌 축의금 일부를 기부했다.

경기도 화성에 거주하는 가족이 지난 12일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찾았다. 첫 생일을 맞은 강영웅 어린이의 돌잔치 축의금을 전달하기 위해서다.

영웅 어린이의 부모인 강상부씨와 정승현씨 부부는 지난 1일 치러진 돌잔치를 끝내고 축의금의 일부를 기부하고 싶다는 의사를 표현했고, 이날 제주도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방문했다.

강상부씨 본적은 제주도였고, 형편이 어려워서 돌잔치를 하지 못하는 아기들에게 작은 선물을 전하고 싶다며 기부 이유를 밝혔다.

이들 부부는 평소 기부활동을 활발하게 해오고 있다. 바쁜 일상 속에서도 웃음 치료, 레크리에이션 강사 자격증을 따면서 사회복지기관 등에 재능기부를 펼쳐오고 있으며, 난치병학생의 소원 이루어주기 캠페인에도 참여해왔다.

어머니 정승현씨는 직접 써온 한 통의 편지를 통해 “돌잔치를 막 끝낸 꼬맹이 영웅이는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 속에 행복하게 커가고 있다. 감사와 사랑 속에서 언제나 행복이 넘치는 가족이 되고 싶다. 더 많은 나눔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