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김용철 “실효성 있는 교통정책의 장기적인 계획 수립”
김용철 “실효성 있는 교통정책의 장기적인 계획 수립”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1.29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철 예비후보

김용철 국회의원 예비후보(새누리당 제주시 갑)는 29일 ‘실효성 있는 교통정책의 장기적인 계획 수립’을 선거공약으로 발표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교통정책은 그 동안 모든 선거에서 중요한 문제로 다뤄져 왔으나, 형식상 구호로만 끝나 정치인의 ‘양치기 소년’ 이미지만을 각인시켜왔다”며“실효성 있는 교통정책의 장기적인 계획을 수립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김 예비후보는 그 실행방안으로“ 제주공항의 교통체증 문제는 관광객 중심의 제주공항과 숙박 밀집지역만을 중심으로 운행하는 관광서틀버스 운행이 시급하다”며“택시와 대중교통 등은 현 공항부지 외각에 위치하게 해 공항순환 셔틀을 운영하도록 하고 장래 공항 순환 트램(괘도열차)을 설치하는 것이 효율적”이라고 밝혔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신제주 뿐만 아니라 구도심 교통체증 문제는 다각적인 방법으로 동시에 추진할 수 있어야 한다”며“공항입구에서 바로 우회전해 평화로(서부산업도로)와 서부일주도로를 접할 수 있는 우회도로를 시급히 건설해야 한다”고 제시했다.

또 김 예비후보는“신제주내를 관통하는 평화로를 잇는 도령로 중심 등 3차선 이상 중심도로를 제외한 모든 도로를 일방통행로로 하고, 신제주 시내만을 순환하는 마을버스를 도입·운행해야 한다”며 “장차 도심트램(괘도열차)을 설치 운행해야 할 것”이라고 덧붙였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