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김용철 예비후보 “제주공항공사 설립해 제주경제 활성화”
김용철 예비후보 “제주공항공사 설립해 제주경제 활성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6.01.12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김용철 예비후보

김용철 국회의원 예비후보(새누리당 제주시 갑)는 12일 제주공항공사 설립을 통한 제주경제 활성화를 선거공약으로 발표했다.

이날 김 예비후보는 그 실행방안으로“제주공항공사를 한국공항공사와 합작 설립하고, 공항 전 지역을 면세화로 추진해야 한다”고 제시했다.

김 예비후보는 “숙박(호텔, 캡슐텔), 쇼핑, 음식점 등 복합형 쇼핑센터 설립하고, 매장의 입주조건 제한을 통해 제주 지역 중소상공인 보호하겠다”며 “지역 우수 특산물 및 음식점 우선 입점할 수 있도록 하고 국내·외유통시장 진출을 보다 용이하게 할 수 있는 거점 매장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고 약속했다.

이어 김 예비후보는 “임대사업자 선정을 최고입찰가에서 적정가 입찰로 전환시키고 상품과 서비스의 질을 기준으로 선정한다”며 “임대사업자의 임점수수료를 기존의 30~60%에서 40%로 낮춰 제주중소상공인의 가격경쟁력을 갖출 수 있도록 한다”고 주장했다.

김 예비후보는 “대기업 및 해외유명브랜드의 입점은 제주 거주 사업자를 대리점 업자로 해 입점 시키도록 하고 직접 운영하는 직영점은 배제를 원칙으로 한다”고 덧붙였다.

<하주홍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