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세인트루이스 입단 합의 오승환 "원정도박 불법인지 몰라" 대답에 네티즌 '황당'
세인트루이스 입단 합의 오승환 "원정도박 불법인지 몰라" 대답에 네티즌 '황당'
  • 미디어제주
  • 승인 2016.01.12 14: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승환 세인트루이스 입단 합의 오승환 세인트루이스 입단 합의 오승환 세인트루이스 입단 합의 [사진=MBC방송화면캡처]

오승환이 세인트루이스 입단을 합의한 가운데, 원정도박에 대한 발언이 네티즌들의 분노를 일으키고 있다.  

12일(한국시간) 미국 미주리주 세인트루이스에 있는 부시 스타디움에서 공식 입단 기자회견을 연 오승환에게 한 취재원은 '한국에서 해외 원정 도박 혐의로 50% 출장 정지를 받았는데 그것 때문에 메이저리그에 온 것이냐'고 질문했다.  

이 질문에 오승환은 "그것 때문에 절대 아니다. 나도 큰 사건이 될지 몰랐고, 불법인지도 몰랐다"고 대답했다. 

하지만 오승환의 대답은 네티즌들의 공분을 샀다. 네티즌들은 "해외원정도박이 불법인지 몰랐다니… 응원 따위는…" "도박은 했지만 불법행위는 안 했다" "큰 사건이 될 줄 몰랐고 불법인지도 몰랐다. 와 진짜 개 비호감이네" "도박이 불법인지도 몰랐다며 응원 안 한다. 죄송하다 뉘우친다. 한마디가 그리어렵더냐" "도박이 불법인지 몰랐다고? 말 같지도 않은 소리 작작하세요" 등 비난을 쏟아냈다.

아주경제 전기연 기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