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서귀포 재래시장서도 카드 사용 된다!
서귀포 재래시장서도 카드 사용 된다!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11.09 16: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은행, 서귀포아케이드상가와 업무 협약

서귀포 아케이드상가에서도 카드사용이 가능해 재래시장이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제주은행(은행장 윤광림)과 서귀포아케이드상가진흥협동조합(이사장 유창남)은 지난 8일 서귀포아케이드 상가 교육장에서 '재래시장 활성화를 위한 업무제휴 협약식'을 가졌다.

이날 협약식에서는 윤광림 제주은행장, 유창남 상가조합 이사장, 정성규 서귀포시청 지역경제과장이 참석했다.

이들 세 사람은 기념사를 통해 “재래시장사랑상품권이 기대이상의 매출증대를 가져왔다"며 "신용카드결제시스템도 이에 못지 않게 재래시장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니 상인들도 변화의 흐름에 동참해 경쟁력을 다시 갖추어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제주은행이 추진하고 있는 '현대식 결제시스템 구축을 통한 재래시장의 활성화'라는 모토를 실현하는 방편의 일환으로 제주은행은 동문재래수산시장, 제주중앙지하상가와의 업무제휴에 이어 재래시장과는 세번째로 업무제휴를 체결하게 됐다.

제주은행은 서귀포아케이드상가조합에  신용카드 단말기 무상 지원 및 가맹점수수료율 할인 혜택을 부여하며 특히 올해말까지 서귀포아케이드상가에서 '6개월 무이자 할부 서비스' 행사를 전개한다.

또한 '재래시장사랑카드'를 발급하여 카드 사용액의 0.1%를 서귀포아케이드상가 발전기금으로 출연하게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