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01 (금)
제주항공, 여름철 맞아 특화된 기내 메뉴 선봬
제주항공, 여름철 맞아 특화된 기내 메뉴 선봬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5.07.07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항공(대표이사 최규남)이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노선별로 특화된 기내 메뉴를 확대 도입한다.

제주항공은 여름방학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어린이 승객을 위해 인천공항과 김포공항에서 출발하는 국제선 기내 에어카페에 베스킨라빈스 ‘아몬드봉봉’과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등 2종류의 아이스크림을 메뉴에 추가했다.

또한 여성승객과 커플승객이 상대적으로 많은 인천~괌, 인천~사이판 등 대양주 노선과 인천~홍콩 노선에서는 하늘 위에서 승객이 직접 만들어 먹는 ‘마이 리틀 바 칵테일 키트(My Little Bar Cocktail Kit)’를 판매한다. ‘마이 리틀 바 칵테일 키트’는 보드카를 베이스로 하는 칵테일을 승객이 직접 만들 수 있도록 했다. 메뉴는 ‘플라잉 투 더 괌(Flying to The Guam)’과 ‘선셋 오브 사이판(Sunset of Saipan)’ 등 2종류이다. 칵테일 메뉴 론칭기념으로 1개 키트를 구입하면 하나 더 제공하는 ‘1+1 행사’를 진행하며, 가격은 2만원이다.

기내식 주문은 탑승 5일전까지 제주항공 홈페이지(www.jejuair.net) 또는 전화(☎070-7420-1688, 월~금요일 10:00~16:00 운영)로 예약할 수 있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