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크레용팝이 제주에 온대요. 무료 티켓 빨리 받으세요”
“크레용팝이 제주에 온대요. 무료 티켓 빨리 받으세요”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8.05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영어FM 아리랑라디오, 8월 22일 K-팝 콘서트 개최

 
제주에서 K-팝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다.

제주영어FM- 아리랑라디오(제주시 88.7MHz, 서귀포시 88.1MHz)가 오는 22일 오후 7시 제주아트센터에서 K-팝을 대표하는 스타들을 초청, ‘아리랑라디오 K-POP 콘서트를 연다.
 
이번 콘서트는 미국투어를 마치고 데비 2주년을 맞은 빠빠빠의 크레용팝이 나선다. 여기에다 명수네 떡볶이로 눈길을 끄는 개그맨 겸 가수 박명수도 함께한다.
 
결혼해요’(유진 & 더씨야 피쳐링)로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레게의 다크호스 스컬, ‘나 어떡해 Part 2' 미니앨범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다섯명의 댄스그룹 가물치’, 사랑에 빠진 화자의 감정을 담은 새로운 싱글앨범 타이틀곡 꽃이 폈어요로 돌아온 예슬과 나영.
 
여성 듀오 윙스’, ‘One Way'로 현재 방송중인 드라마 고교처세왕의 OST를 발표하고 활동 중인 락그룹 트랜스픽션 등이 출연한다.
 
이날 공개방송 출연진들의 친필 싸인 CD와 크레용팝과의 즉석 사진 촬영 기회도 마련된다.
 
티켓은 6일부터 무료로 배부한다. 서울은 아리랑 국제방송 8층 라디오 편성제작팀에서, 제주도는 제주벤처마루 8층 아리랑 라디오 제주에서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무료 티켓을 배부한다.
 
공연은 티켓 소지자에 한해 선착순 입장이며, 10세 미만의 어린이는 절대 입장할 수 없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arirang.co.kr)를 참고하면 된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