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56 (금)
씨워커코리아, 11번째 관광명소 문화나눔 동참
씨워커코리아, 11번째 관광명소 문화나눔 동참
  • 김성율 시민기자
  • 승인 2014.07.24 18: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씨워커코리아(대표 윤용우)는 7월 18일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고승화)가 전개하고 있는 '관광명소 문화나눔' 사업에 동참하고 매월 씨워커 체험권을 기탁하는 협약식을 가졌다.

 기탁된 체험권은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매월 실시하고 있는 ‘관광명소 문화나눔’사업을 통해 도내 사회복지시설·기관·단체에 배분되어, 소외된 이웃들이 씨워커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씨워커는 국내 최초의 해양 속 유영 체험 프로그램으로 10세부터 80세까지 누구나, 수영을 하지 못해도 제주도의 아름다운 바닷속을 체험할 수 있다.

 현재, 관광명소 입장권 기탁으로 문화나눔에 동참하고 있는 업체는 총 11곳으로 제주 포니밸리, 생각하는정원, 메이즈랜드, 도깨비공원, 석부작박물관, 신비원 석부분재공원, P&P커뮤니케이션, ㈜올레크루즈, 일출랜드, 삼성혈, 씨워커코리아이다.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는 테마파크, 박물관, 공연, 해양레저 등 소외된 이웃들이 평소 쉽게 접할 수 없었던 문화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다양한 문화나눔을 전개하고 있다. 입장권을 기부하고자 하는 개인 또는 단체는 전화문의(755-9810)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