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고충홍,“옛 코스모스호텔 사거리-그랜드호텔 4거리 전선 지중화”
고충홍,“옛 코스모스호텔 사거리-그랜드호텔 4거리 전선 지중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4.30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 조성, ‘명품연동’만든다”

 
고충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연동(갑) 예비후보는 지역구 선거공약으로 30일“ ‘연동지역 전선 지중화’를 통해 깨끗하고 쾌적한 도시환경을 조성하여 ‘명품연동’을 만들겠다”고 공약했다.

이날 고 예비후보는 “관광지인 연동지역에 하나의 전신주에 적게는 몇 개에서 많게는 십여 개의 통신선과 전력선이 거미줄처럼 뒤엉켜 있어 누전으로 인한 화재 위험은 물론 생활에 불편을 초래하고 도시미관을 해치고 있다”며“이를 해결하는데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이를 위해 고 예비후보는“옛 코스모스호텔 사거리-그랜드호텔 4거리에 이르는 600m 구간에 대해 전선 지중화사업을 추진하겠다”며“소요 예산 36억 원을 확보하겠다”고 약속했다.

또 고 예비후보는“전선 지중화사업에 있어서 그동안 문제점으로 대두됐던 변압기 박스 설치장소가 중앙도로변이 아닌 건물옥상이나 건물 뒤편에도 설치가 가능한 것으로 밝혀졌다”며“사업추진에 문제가 없을 것”으로 내다봤다.

다만 고 예비후보는“전선 지중화사업 1m에 600만 원이 드는 대형 사업이라는 점을 감안해중장기계획을 수립해 단계적으로 추진토록 하여 쾌적한 연동을 조성하는데 앞장서겠다”고 덧붙였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