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고충홍,“ 연북로 시내외버스 노선 신설 환영”
고충홍,“ 연북로 시내외버스 노선 신설 환영”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4.17 10: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제주-연북로-제주대학 직행버스노선

 
고충홍 제주특별자치도의회 제10선거구(연동 갑) 예비후보는 17일 “제주도가 ‘연북로 노선 개설’을 적극 환영한다”고 표명했다.

이날 고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연동 등 신제주권과 제주대학교(국제대)를 잇는 ‘시내·외버스 연북로 노선 개설’을 통해 학생들의 통학과 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약속한 공약이 이제야 이행됐다”며 이 같이 밝혔다.

고충홍 예비후보는 4년 전 제9대 도의회 의원에 입후보하면서 ‘신제주에서 연북로 경유 제주대학교간 직행버스 노선 개설’을 공약으로 내걸었다.

이에 고 예비후보는 이 공약을 지키기 위해 2013년 4월 18일 열린 제305회 임시회 도정질문에서 도지사를 상대로 “연동을 포함한 신제주 지역과 제주대학교 방면 연북로 경유 직행버스 노선 신설을 조속히 강구할 것”을 촉구했고 적극 검토하겠다는 답변을 받아냈다.

고 예비후보는 이에 대한 필요성에 대해 언론 기고를 통해서도 관계기관의 노력을 촉구하는 한편 수차례에 걸친 담당부서와의 협의를 통해 이 같은 결과를 이뤄낸 것이다.

또 고 예비후보는 “이제부터 좀 더 빠르고 편안하게 등교하게 될 학생들을 생각하니 가슴이 뿌듯하다”면서 “연동의 작은 불편 하나도 놓치지 않고 고충을 해결하는데 더욱 노력하겠다”고 강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