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8:24 (금)
“사각지대 주민 위한 ‘복지 푸드뱅크’ 펼칠 것”
“사각지대 주민 위한 ‘복지 푸드뱅크’ 펼칠 것”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4.04.13 08: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호형 2선거구 예비후보, 결식아동과 저소득 가구 대상 추진 약속

  박호형 예비후보.
제주도의원 제2선거구(일도2동 갑)에 출마하는 박호형 예비후보(새정치민주연합)가 사각지대에 놓여있는 주민들을 위한 복지 푸드뱅크사업 추진을 약속했다.

박호형 예빟보는 저소득 가구에 식음료품과 생활용품 등을 기부를 통해 나눠주는 복지 서비스 일환으로 복지 푸드뱅크사업을 추진해 나가겠다면서 결식아동과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장애인, 다문화가정, 홀로 사는 노인 등 저소득 가구 등을 대상으로 추진하겠다고 말했다.
 
박호형 예비후보는 뜻있는 개인이나 독지가, 각 사회단체들로부터 식·음료품이나 생활용품 등을 기부 받아 이를 저소득가구에 전달, 어려운 이웃들을 돕고 나눠주는 분위기를 조성해 나가자는 취지를 담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를 위해 박호형 예비후보는 일도2동 청년회를 비롯해 부녀회, 장애인 협회, 일도2동 적십자회, 제주도 농··축산유통협의회와 공동으로 희망 나눔 캠페인을 활성화해 나가고자 한다기부에는 개인 뿐 아니라 기업체는 물론 종교단체가 지속적으로 동참할 수 있도록 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특히, 박호형 예비후보는 나눔의 날을 지정하고, 손쉽게 기부 전달할 수 있도록 푸드뱅크 마켓을 설립하는 방안도 적극 검토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