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경제 살리기 "우리부터 솔선수범"
제주경제 살리기 "우리부터 솔선수범"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6.08.2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여성단체 지역경제 살리기, 릴레이 캠페인 전개

제주시여성단체는 지역 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재래시장 및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으로 지역 경제살리기 릴레이 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

제주시여성단체에 따르면 지난 25일부터 30일까지 지역경제활성화를 위해 손쉽게 실천할 수 있는 부분부터 찾아 솔선 실천하기로 하고 우선 지역 경제 살리기의 일환으로 '재래시장 및 골목상권 살리기' 캠페인 등 단체별로 지역 경제살리기 릴레이 행사를 전개하기로 했다.
 
제주시생활개선회(회장 김정열) 회원 40여명은 지난 25일 (구)제주시농업기술센터에서 지역경제살리기 다짐대회가 실시되고 제주시새마을부녀회(회장 문정복) 회원 30여명은 지난 25일(금) 시청 후문 어울림마당에서 재래시장 이용하기 및 지역경제 살리기 캠페인을 전개한 후 재래시장 이용 장보기 활동을 전개하게 된다.

또한 조천읍새마을부녀회(회장 김영순) 회원 70여명은 오는 29일 조천체육관 주차장에서 지역특산물 및 우수농산물판매, 재활 용품교환을 통해 지역경제살리기 캠페인을 실시하게 된다.
  
이와 함께 제주시(북제주군)여성단체협의회(회장 현정자.양연심) 26개 단체 대표자 70여명은 오는 30일 제주시 동문로타리에서 지역경제살리기 가두 캠페인 전개 후 동문재래시장에서 식당 이용 간담회 및 생필품 구매활동을 전개할 예정이다.
  
제주시여성단체의 한 회원은 "앞으로도 지역경제살리기 릴레이 행사를 지속적으로 추진하여 침체된 지역상권 살리기에 앞장서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