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치교체 통해 삶이 새로워지는 제주를”
“정치교체 통해 삶이 새로워지는 제주를”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4.02.0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희범씨, 4일 제주특별자치도도지사 예비후보 등록

고희범 도지사 예비후보
고희범 민주당 제주도당 전 위원장은 4일 제주특별자치도선거관리위원회를 찾아 6․4 지방선거 제주특별자치도도지사 예비후보로 등록했다.

고 예비후보는 예비후보 등록에 따른 ‘도민에게 드리는 글’을 통해 “정치는 우리의 삶을 바꾸는 역할을 해야 하며 가장 가까운 곳에서 주민과 함께 할 때 그 진정한 가치가 있다”며 “정치교체를 통해 삶이 새로워지는 제주를 깨끗한 힘 고희범이 제주도민과 함께 만들어 가겠다”고 밝혔다.

고 예비후보는“사회적 약자들이 당당하게 더불어 살아가는 공동체 제주, 도민들의 삶이 행복하고 윤택한 제주, 제주의 가치인 생태와 녹색이 숨 쉬는 도시, 문화와 예술이 스며있는 생활, 지금과는 다른 제주는 우리가 꿈꾸는 미래”라며 “도지사를 바꾸는 일만이 아니라, 제주다움을 토대로 제주사회의 근본적 변화가 있어야하며 ‘세대교체’를 뛰어 넘는 ‘정치교체’가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고 예비후보는“‘안녕하지 못한’이 시대에 경제민주화와 보편적 복지가 어느 때보다 절실한 상황”이라며“민주당이 경제민주화와 보편적 복지 시대의 중심에 설 것이며 고희범이 민주당의 혁신과 새로운 제주시대를 위해 앞장 서겠다”고 다짐했다.

고 예비후보는 이날 도선관위 예비후보 등록에 앞서 충혼묘지, 항일기념관, 4․3평화공원을 찾아 참배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