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도교육청, 대학수학능력시험 관련 회의 개최
제주도교육청, 대학수학능력시험 관련 회의 개최
  • 이경헌 인턴기자
  • 승인 2006.08.14 12: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07년도 수능시험 응시원서 교부 및 접수 안내

제주도교육청에서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12일간 실시되는 '2007학년도 대학입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교부와 접수업무의 차질 없는 시행을 위해 제주도내 전체 고등학교를 대상으로 오는 16일 업무처리지침 전달회의를 개최한다.

제주도교육청은 이날 회의에서 원서접수 방법, 학교별 일괄접수 일정, 응시원서 작성 시 유의사항 등 원서접수에 따른 주요사항을 전달한다고 밝혔다.

제주도교육청은 응시원서가 전자접수하게 됨에 따라 “전자접수 프로그램 사용자 설명” 연수도 동시에 실시한다.

이번 '2007학년도 대학입학수학능력시험' 응시원서 교부․접수는 오는 29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 제주도내 고등학교와 제주도교육청 수능관리본부에서 이루어지며, 준비물은 여권용 사진 2매, 신분증, 응시수수료 등이 필요하다.

이번 응시원수 교부.접수는 응시원서의 경우 본인이 직접 접수함을 의무화하고, 직접 접수의 예외 사례를 엄격히 제한하며, 우편접수는 할 수 없다.

또 원서 접수 후 접수증을 발급 받은 후에는 선택영영과 선택과목을 변경하지 못하고, 응시원서 기록내용과 접수 프로그램 입력 내용 확인과 대리접수자 관련 제출서류의 확인을 철저히 실시한다.

한편, 2006학년도 수능 응시원서 접수 시와 다른 점은 올해에는 최근 6개월 이내에 촬영한 사진을 사용해야 한다.

이밖에도 자세한 시험 안내 문의는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홈페이지(www.jje.go.kr)와 제주특별자치도교육청 중등교육과 전화 710-0214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