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농협,‘알뜰살뜰생활비통장’ 내놔
농협,‘알뜰살뜰생활비통장’ 내놔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3.10.22 11: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e쇼핑’할인쿠폰 등 생활비 절감 혜택

 
농협 상호금융이‘농협e쇼핑’할인쿠폰 제공 등 생활비 절감에 도움이 되는 ‘알뜰살뜰생활비통장’을 지난 17일부터 전국 농·축협 영업점을 통해 내놨다.

이 상품에 가입하고 생활비이체, 농협카드 결제, 공과금이체 실적, 예금평잔에 따라 농·축협 자동화기기와 전자금융이용수수료 면제, 창구 타행송금수수료 30% 할인 서비스 등을 한다.

실적과 관계없이 모든 고객에게 ‘농협e쇼핑’에서 쓸 수 있는 할인쿠폰(5만 원 이상 구매 때 3000원 할인)을 달마다 1매씩 제공(2015년 말까지 제공)한다.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의 패키지여행 상품을 ‘NH여행’을 통해 예약·결제하는 고객에게 최대 5% 할인서비스를 제공한다.

농협 상호금융은 올해 말까지 ‘알뜰살뜰생활비통장’을 통해 할인쿠폰을 발급받아 쓴 고객 가운데 추첨을 통해 556명에게 최대 50만원 ‘농협e쇼핑’적립금을 지원하는 상품 출시 이벤트를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농협홈페이지(banking.nonghyup.com) 또는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주홍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