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특산물, 이젠 제주항공 기내서도 구입하세요"
"제주특산물, 이젠 제주항공 기내서도 구입하세요"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8.10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제주항공과 협의...제주특산물 기내서 통신판매키로

제주항공 기내에서 청정 제주농수산물 등 제주특산물을 통신을 통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제주도는 10일 제주항공과 협의를 거쳐 제주항공 기내에서 제주특산물을 통신 판매키로 했다고 밝혔다.

제주도에 따르면 제주를 방문하는 관광객 등 항공교통 이용객에게 지역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제품에 대한 홍보와 제주도내에서 생산되는 청정 농수축산물과 특산품, 제조품 등을 저렴하고 안전하게 판매해 제주관광 이미지 개선과 더불어 지역경제 활성화에 이바지하기로 했다.

이를 위해 제주도는 오는 9월까지 제주도 중소기업종합센터와 공동으로 개발한 인터넷쇼핑몰(e-jeju 몰)과 연계 계약해 기내에 제주특산물 판매 홍보물을 비치하기로 했다.

또 탑승객들이 주문 시 원하는 장소까지 택배를 이용 신속히 배달하는 기내 판매시스템을 구축해 10월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기내에서 판매하는 물품은 제주도내에서 생산되는 한라봉, 감귤, 옥돔, 고등어, 전복 등 청정 농수축산물과 특산품, 그리고 한지공예, 토산품, 갈옷, 향수 등 관광공예품 등이다.

한편, 인터넷쇼핑몰 e-jeju는 99개업체에서 900개 품목을 취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