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세계지식포럼에 참여하고 싶은데 어떡해”
“세계지식포럼에 참여하고 싶은데 어떡해”
  • 김형훈 기자
  • 승인 2013.09.25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캔펀딩, 특별한 후원 모금 프로젝트 진행

제주대학교 학생 5명을 세계지식포럼에 참여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특별한 후원 모금 프로젝트가 진행되고 있어 관심을 끌고 있다.

세계지식포럼은 올해 14회째를 맞고 있으며 오는 1015~17일 서울 쉐라톤 그랜드 워커힐에서 열린다.

그러나 포럼 등록비는 177만원이다. 비용마련은 물론, 기간이 중간고사와 겹쳐 제주도를 떠나기 역시 쉽지 않다.

매일경제신문과 제주대가 함께 머리를 맞대고 해결책을 찾아낸 것이 유캔펀딩이다. 유캔펀딩은 소액기부로 자금을 마련하는 소셜펀딩이다.

매일경제신문은 소액이라도 정성을 보탠 사람을 위해 세계지식포럼 개막식 초대권을 비롯해 매경e신문구독권과 매경TEST 응모권을 제공하기로 했다.

제주대는 홈페이지를 통해 후원자 명단을 게재하기로 했으며, 일정액 이상 후원자에겐 허향진 제주대 총장이 직접 감사 편지까지 보낼 계획이다.

참여를 원하는 이들은 유캔펀딩 홈페이지(www.ucanfunding.com)에서 제주대혹은 세계지식포럼등을 검색하면 프로젝트를 찾을 수 있다.

프로젝트를 검색한 뒤에 로그인해 참여 금액을 클릭하면 된다. 프로젝트 참여 금액은 1000, 1만원, 3만원, 6만원, 9만원, 18만원, 30만원 등이다. 계좌이체, 무통장입금, 카드결제 모두 가능하다.

<김형훈 기자 / 저작권자 미디어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