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시 조천읍서 처음 만나는 '찾아가는 연주회'
제주시 조천읍서 처음 만나는 '찾아가는 연주회'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7.25 10: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오는 31일 조천진터서 찾아가는 연주회 개최

제주시가 마련한 찾아가는 음악회가 오는 31일 오후 7시30분 제주시 조천읍 연북정 뒤 조천진터에서 개최된다.

25일 제주시에 따르면 이 지역은 전형적인 농어업을 주업으로 생활하는 지역으로써 그간 접해 보지 못했던 문화 향수를 선보여 소중한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와 함께 제주시는 프로그램 운영에 있어서도 쉽게 접해왔던 우리가곡과 영화 주제가 등 함께 따라 부를 수 있는 음악과 연주를 선택해 시민들과 하나 되는 마음을 느끼고자 세심한 부분까지 고려한 연주회가 되도록 추진하고 있다.

이날 연주회에서는 교향악단에서 '재즈', '헝가리안 댄스', '언 체인드 멜로디' 등을 연주하며 합창단과 함께 '한국 가요 정선', '내 마음의 보석상자', '여름 가요 모음곡' 등의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앞으로 제주시립예술단은 이번 순회연주회를 시자긍로 농어촌 지역은 물론 섬 지역까지 찾아가는 연주회를 지속적으로 펼칠 예정이다.

이를 위해 지역별, 장소별 상황에 완벽히 대처할 수 있도록 예술단내 그룹을 편성, 맞춤형 음악회로 더욱 관심을 갖고 추진해 나갈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