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서귀포경찰서 민간 홍보자문위원 위촉
서귀포경찰서 민간 홍보자문위원 위촉
  • 고기봉 시민기자
  • 승인 2013.04.19 2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촉식 기념사진

서귀포경찰서(서장 이동민)는 지난 17일 경찰서 회의실에서 신문·방송·소셜네트워크 분야에서 활동할 민간 홍보자문위원 위촉식을 가졌다.

자문위원에는 고영철 제주대학교 언론홍보학과 교수, 문동진 서귀포시 SNS 서포터즈 회장, 서명일 SNS 컨설팅 서비스 대표, 고기봉 시민기자 등 4명이 위촉됐다.

경찰 관계자는 “4대 사회악 척결 및 법질서 확립을 위한 경찰활동을 전략적으로 홍보하고, 신문·방송·뉴미디어(SNS) 분야 모니터링을 통해 맞춤형 치안활동을 전개하기 위해 자문위원을 위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날 위촉식에 이어 과-계장급으로 구성된 경찰 간부와 자문위원 간의 첫 회의를 열었다. 서귀포경찰서는 매월 1회 홍보자문위원 회의를 열고 맞춤형 치안 활동을 전개해 나갈 계획이다. 특히 외부위원들은 다양한 홍보매체를 통한 효과적 홍보방법 자문 등 창의적 홍보전략 개발과 온라인 정책소통 등에 대해 적극적인 의견을 개진했다.

서귀포 경찰서 김성률 경무과장은 “민간전문가의 다양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소통하는 경찰이 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