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열린 제주시」12월호 발간
「열린 제주시」12월호 발간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12.13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정 소식지인 「열린 제주시」 12월호가 발간됐다.

등대의 불빛을 표지로 한 12월호는시정의 다양한 모습과 함께 살아가는 우리 이웃의 아름다운 동행을 내용으로 하고 있다.

특집은 온화한 기후, 완벽한 경기장시설은 물론 충분한 숙박시설을 갖추고 있어 겨울철훈련의 최적지인 제주의 모습을 담고 있다.

초점은 자기주차장 갖기 사업지원과 행정시 권한강화 방안 등을 담았다.

영상포커스는 다양한 등대의 모습과, 제주를 한 바퀴 잇는 올레21코스를 보여주고 있다.

문화광장은 해녀의 물질도구 가운데 세 번째인 ‘수경’에 대해 쓰고 있다.

현장탐방은 새주소 사업과 관련하여 요식업소와 우체국 등 배달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새주소를 어떻게 보고 있는지’ 인터뷰를 게재했다.

농업인들에게 영농기술은 물론 문화, 건강, 법률 등 다양한 내용을 강의한 농업성공대학의 졸업식을 찾아 졸업생들의 소감을 들었다.

제주시내 가볼 만한 캠핑장소를 소개하고 지역사회서비스 투자사업에 대해 다뤘다.

‘모다들엉’엔 만들어서 기쁘고, 받아서 행복한 ‘사랑의 김장나누기 행사’의 이모저모를 담고 있다.

사랑과 희망을 함께 나누는 자원봉사자들을 위해 마련된 ‘2012 제주특별자치도 자원봉사대회’를 소개하고 있다.

외국인의 바라본 제주의 모습에는 제주올레 2012 월드 트레일 컨퍼런스와 글로벌외국어축제, 제주시티투어버스 운행 등의 내용을 담고 있다.

구독문의는 제주시 공보과(☎064-728-2021)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