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안철수 "문재인 후보 본격적으로 지원하겠다"
안철수 "문재인 후보 본격적으로 지원하겠다"
  • 미디어제주
  • 승인 2012.12.06 16:4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철수 전 대선후보가 민주통합당 문재인 후보 지원에 나서겠다고 6일 발표했다.

안 전 후보는 이날 "저는 지금부터 문재인 후보 지원에 나선다. 단일화를 완성하고 대선승리를 이루기 위해서다"라며 "그것이 국민의 뜻을 받드는 길이라고 믿는다"라고 밝혔다고 유민영 대변인이 브리핑을 통해 전했다.

안 후보는 "제가 후보직을 사퇴한 이유도 후보단일화 약속을 지킴으로써 새정치와 정권교체를 열망하는 국민의 여망을 온전하게 담으려 한 것이었다. 그러나 지금의 상황은 이 두 가지 모두 어려울 수 있다는 국민적 우려가 높아가고 있다"며 "저로서는 지금 제가 할 수 있는 일을 적극적으로 해야 한다는 책임감을 느낀다"고 문 후보 지원을 결심한 배경을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늘 문 후보께서 새정치 실천과 정당혁신에 관한 대국민 약속을 하셨다. 정권교체는 새정치의 시작이 될 것"이라며 "저는 그 길을 위해 아무 조건 없이 제 힘을 보탤 것"이라고 문 후보의 결정을 높이 평가했다.

또 "국민이 제게 주신 소명, 상식과 선의의 길을 가겠다"며 "저를 지지해주신 분들도 함께 해주실 것을 믿는다"고 지지자들에게 협력을 요청했다.

한편 안 전 후보는 이날 오후 4시20분부터 서울 종로구 달개비식당에서 문 후보와 만나 구체적인 지원 방식을 논의할 예정이다. /뉴시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세계적인 라.이.브 카.지.노 W 2012-12-06 19:20:33
세계적인 라.이.브 카.지.노 W 업계 최상의 화질과 게임환경.
c o c o 8 2 . c o m
실감나는 영상! 완벽한 시스템! 빠르고 안전한 입출금!
바.카.라 룰.렛 블.랙.잭 홀.덤.포.커 / 세계 최대 90여종의 슬.롯게임
연중무휴 24시간 섹시만점 남미 딜.러랑 즐겨보세요!
신규고객 팡팡 이벤트 , VIP안심보장 이벤트 진행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