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겨울맞이 현대차 제주지역본부, 소년소녀 가장 성장지원 “Dream Together”실시
겨울맞이 현대차 제주지역본부, 소년소녀 가장 성장지원 “Dream Together”실시
  • 정광열
  • 승인 2012.11.24 1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자동차 제주지역본부(본부장:양봉규)가 11월3일(토)부터~22(목)까지 총9회에 걸쳐 제주도內 소년소녀 가장 및 조손가정을 대상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생필품 및 겨울파카 등 총 180만원 상당 지원하는 겨울맞이 Dream Together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올 한해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는 현대자동차 Dream Together는 관내에 거주하는 소년소녀가장들의 멘토가 되어 올바른 품성과 리더십을 갖춘 사회 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사회공헌 프로그램으로 제주지역본부는 지난 2월 본격적으로 실시하여 10개월 동안 9명의 멘티를 선정하여 실시 하고 있다.

양봉규 본부장은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함과 동시에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함께하는 세상을 만들기 위해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