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우체국 Young利한 통장’'Young利한 체크카드’ 출시
‘우체국 Young利한 통장’'Young利한 체크카드’ 출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2.09.06 1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10일부터 대학생 등 젊은이들은 우체국에서 각종 금융수수료를 면제받을 수 있게 됐다. 다른 금융기관의 자동화기기에서 현금인출을 할 때도 수수료를 면제 받는다.

 
제주지방우정청(청장 정용환)은 대학생 등 젊은 고객층에게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해 통장과 체크카드가 결합된 ‘우체국 Young利한 통장’과 ‘우체국 Young利한 체크카드’를 10일 출시한다.

‘우체국 Young利한 통장’은 만 18세에서 만 35세 이하 젊은 층을 대상으로 1인 1통장만 가입할 수 있다.

인터넷·폰·모바일뱅킹 타행이체 수수료, 우체국 자동화기기 이용 현금인출과 타행이체 수수료가 면제된다.

다른 금융기관 자동화기기 인출 수수료까지 면제돼 ‘우체국 Young利한 통장’을 이용하면 수수료를 절감하는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우체국창구는 물론, 인터넷뱅킹, 스마트폰뱅킹 등 채널도 다양화해 이용이 편리하다.

우체국 Young利한 체크카드‘는 젊은 층의 소비패턴을 반영하되 자기계발을 위해 노력하는 젊은 층에 보다 많은 혜택을 준다.

학원 수강료와 토익, TEPS 등 시험응시료 10% 할인을 비롯, 도서구입 5%, 교통․통신요금, 편의점, 커피, 영화 등 젊은이들의 자기계발과 문화생활을 위해 많은 할인 혜택을 담았다.

전통시장에서 사용하면 월 최대 5000원의 할인혜택을 주고, 등기·택배 등 일반 우편서비스에 대해서도 10% 할인 서비스가 제공한다.

체크카드 발급은 만 14세 이상이며, 현금카드, 교통카드로도 쓸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10일부터 다음달 24일까지 신규 가입고객 가운데 2013명을 추첨해 태블릿PC, 디지털카메라, 모바일외식상품권 등 경품 행사가 진행되고, SNS에서도 퀴즈이벤트가 열린다.

자세한 사항은 전국 우체국이나 우체국금융홈페이지(www.epostbank.kr), 또는 우체국금융고객센터(1588-1900)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