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6:49 (금)
사랑의열매 대학생 봉사단, 기부문화 홍보 활동 수익금 기탁
사랑의열매 대학생 봉사단, 기부문화 홍보 활동 수익금 기탁
  • 변은정 시민기자
  • 승인 2012.02.01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랑의열매 대학생 봉사단(단장 박근범)은 지난 1월 31일 기부문화 홍보 활동에 따른 수익금 314,750원을 제주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김순두)에 기탁했다.

이번 성금은 지난 1월 21일, 28일 나눔 문화 확산의 일환으로 기부문화 홍보 활동 및 전시회를 열고 얻은 수익금을 기탁한 것이다.

박근범 단장은 “지난 5개월여동안 사랑의열매 봉사단으로 활동하면서 매우 보람됐었다. 기부문화 홍보 활동을 통해 수익금까지 기탁하게 되어서 더욱 기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에 대한 인식을 갖고 활동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랑의열매 대학생 자원봉사단은 지난해 9월 17일 발대식을 시작, 현재 70명의 회원으로 구성되어 있다.

봉사단은 세계7대자연경관과 세계보전총회를 앞둔 제주를 위한 환경정화 프로그램, 저소득층 아동과 함께 동화를 제작 및 구현하여 자아존중감을 향상시키는 독서프로그램, 학습 및 예체능 지원 멘토링프로그램, 문화적으로 소외된 아동 및 청소년에게 다양한 체험활동을 지원하는 프로그램등 매주 각 분과별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