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새마을제주시협의회, 2012년도 정기총회 개최
새마을제주시협의회, 2012년도 정기총회 개최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2.01.24 20: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4대 신임회장 조재홍씨 당선

새마을지도자 제주시협의회(회장 양산해)는 지난 20일 오전 10시30분 제주시청 제1별관 대회의실에서 제주시내 새마을지도자협의회 임원 100여명이 모인 가운데  '2012 새마을지도자 정기총회'를 개최했다.

▲ 김상오 제주시장이 축사를 하고 있다.

이날 정기총회에 앞서 김상오 제주시장은 새마을지도자에게 제주발전에 기여한 공로 표창이 있었는데 수상자는 오봉헌(새마을외도동협의회 부회장)씨. 오재천(새마을이도2동협의회 부회장) 씨, 김상보(새마을애월읍협의회 지도자) 씨, 이기열(새마을 화북동협의회 지도자) 씨, 양홍석(새마을삼양동협의회 지도자) 씨가 각각 수상했다.

이어 김상오 신임 제주시장은 축사에서 "새마을지도자님들이 화합과 결속으로 올 한해 열린 공동체 형성을 위해 뜨거운 열정을 모아 줄 것 "과 "새해 새마을지도자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을 기원한다."고 말했다.

또한 양산해 제주시협의회 회장은 인사말에서 "지난 1년 동안 지역에서 녹색새마을운동과 나라품격 높이기 운동, 살맛나는 공동체운동으로 기초질서 지키기, 주정차 질서 지키기 머무르고 싶은 정류장 만들기, 깨끗한 제주시 만들기, 방역봉사 활동 등 많은 사업들을 꾸준하게 추진하여 품격 높은 제주시를 만드는데 큰 역할을 하는데 회장단과 지도자님들이 헌신적인 봉사가 있었기에 가능했다"고 밝혔다.

그는 또 "3년 임기동안 읍면동 회장단과 지도자님들의 적극적인 활동에 힘입어 제주시협의회가 전국종합평가에서 우수상을 수상할 수 있어 고마운 마음 간직 하겠다."며 임기 만료 인사를 했다.

▲ 제14대 회장에 당선된 조재홍씨.
이날 정기총회에서는 '감사보고,' '2011년도 사업추진실적 및 세입 세출 결산안', 2012년 사업계획 및 세입 세출예산 안 등을 일사천리로 통과하고 신입회장 투표를 실시했다.

이어 새마을제주시협의회 제14회 회장에는 출마자 조재홍(새마을봉개동협의회) 씨와 강봉기(새마을이도1동협의회)씨가 투표로 선출했는데 개표결과 조재홍 씨가 당선됐으며, 감사에 전창수(조천읍) 씨, 박문택(삼도1동) 씨, 부회장에 고성화(한경면) 씨, 김동춘(아라동) 씨, 총무에 오봉하(화북동) 씨가 각각 임명되었다.

 

한편 새마을지도자제주시협의회 신임회장 조재홍 씨는 당선소감에서 " 새마을 회관 건립 추진과 새마을지도자 체육대회 등을 부활하여 새마을지도자들의 활동과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 김상오 제주시장은 새마을운동 유공자에게 표창패를 전하고 있다.


▲ 새마을운동 유공자 표창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