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김명만 후보 "연삼로 고가도로 신설하겠다"
김명만 후보 "연삼로 고가도로 신설하겠다"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22 10: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의회 의원선거 제5선거구(제주시 이동2동 을)에서 출마하는 무소속의 김명만 후보가 22일 "지역구의 오랜 숙원사업인 연삼로 고가도로(세무서사거리-도남우체국사거리 구간)를 신설하겠다"고 밝혔다.

김명만 후보는 이날 정책브리핑을 통해 "이 지역은 오래 전부터 도로의 구조적 문제로 인해 교통사고 다발지역이며, 특히 인명사고로 인해 지역주민들이 개선의 필요성을 꾸준하게 제기해 왔다"고 꼬집었다.

또한 "지역주민들의 도로를 횡단할 수 있는 건널목 등 제반시설을 관계관청에 민원으로 제기해 왔으나 지금까지 개선되지 않아 많은 주민들이 불편을 겪고 있는 실정"이라고 말했다.

김 후보는 "이러한 현실은 도로 개설 당시부터 문제가 제기되어 왔고 종전 선거때마다 공약사항으로 대두되었으나 아직껏 어느 의원들도 적극적인 문제 해결 방안을 제시하지 못하고 있는 실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 후보는 "고가도로를 신설해 교통사고를 대폭 줄이고, 안전하고 원활한 도로횡단과 유휴공간을 이용해 주차장을 설치함으로써 이 지역의 주차난 문제를 임기 중 반드시 해결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