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현명관 후보 러닝메이트 '제주-강상주, 서귀포-강기권'
현명관 후보 러닝메이트 '제주-강상주, 서귀포-강기권'
  • 문상식 기자
  • 승인 2006.05.17 14: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명관 후보 17일 오후2시 통합 행정시장 러닝메이트 확정 발표
"어느 지역보다 잘 살 수 있는 1등 제주 만들 자신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지사 선거와 관련하여, 한나라당의 현명관 후보가 17일 러닝메이트 통합행정시장 후보를 확정, 발표했다.

현명관 후보는 17일 오후2시 제주도청 기자실에서 기자회견을 갖고 이번 선거에 함께 나설 행정시장 후보로 제주시장에 강상주 전 서귀포시장을, 서귀포시장에 강기권 전 남제주군수를 확정했다고 공표했다.

현명관 후보와 강상주 제주시 행정시장 예정자, 그리고 강기권 서귀포시 행정시장 예정자 3명은 이날 기자회견에서 "제주도가 소외받지 않고 어느 지역보다 잘 살 수 있는 1등 제주를 만들 자신이 있다"고 확신했다.

현 후보는 "이번 5.31 지방선거 제주도지사 후보 등록과 함께 비전과 정책을 실천시킬 수 있는 저의 손과 발이 되어 줄 제주시와 서귀포시 통합행정시장 후보로 강상주 선거대책본부장과 강기권 전 남제주군수를 선정했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강상주 전 서귀포시장은 젊고 패기 있는 젊은 지도자로서 저의 비전을 누구보다도 힘 있게 추진 할 수 있는 차세대 지도자"라고 말했다.

이어 "강기권 전 남제주군수는 덕망이 높고 지역의 애환을 누구보다도 잘 수렴해 남제주군을 잘 이끌어 오신 분"이라고 말했다.

현 후보는 "표를 얻기 위해, 인기에 영합하고 도민의 자존심을 팔아먹는 치졸한 정치 지사는 되지 않겠다"며 "오로지, 먹을거리 걱정 않고 아이들 학비 걱정하지 않게 돈 버는 정책을 연구하고 만들어내어 실천하는데 만 혼신의 노력을 하겠다"고 다짐했다.

이들은 "5.31지방선거는 민생경제의 위기를 극복하고 21세기 제주비전을 실천할 수 있는 도지사 후보를 선택하는 날"이라며 "도지사를 선출하는 것은 정치행위지만 선출된 도지사는 제주도민의 진정한 애환이 무엇인지, 도민의 눈물이 어디에서부터 오는지를 알고, 도민 얼굴에 눈물과 한숨이 아닌 웃음과 행복을 주어야 한다고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