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제주도당 공동선대본부장에 현애자 국회의원 임명
제주도당 공동선대본부장에 현애자 국회의원 임명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5.06 15: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 권영길, 강기갑, 노회찬 의원 선거 지원 제주로

민주노동당 제주도당 운영위원회(위원장 김효상)는 5.3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현애자 민주노동당 국회의원을 공동 선대본부장으로 인준하는 등 본격적인 선거운동에 나서기로 했다.

민주노동당 제주도당 운영위원회는 최근 2006년도 제4차 회의를 열고 제주도당 공동선거대책본부장 현애자 국회의원을 인준했으며 민주노동당 제주도당 자주평화통일위원회 위원장에 김수길 당원을 각각 인준했다.

공동선대본부장을 맡은 현애자 의원은 운영위원회 인사말을 통해 "미약하긴 하지만 2년 여간 민주노동당은 노동자, 농민 서민을 위한 적극적인 의정활동을 펼쳐왔다"며 "민주노동당이 도민들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도록 지방선거 출마자들을 지원하는 일에 적극 나서겠다"고 밝혔다.

한편 민주노동당제주도당 자주평화통일위원회는 △남북교류협력에 관한 조례 제정 △통일강연회 △북녘 문화기행 등의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5월9일부터 민주노동당 소속 국회의원 잇따라 제주방문

민주노동당 소속 국회의원단은 5.31 지방선거 승리를 위해 다음주 제주를 찾아 지역구 후보 지원 등에 나선다.

권영길 의원이 5월9일 제주를 찾아 지역구 출마 후보들에 대한 지원유세를 펼치며 강기갑 의원은 5월12로 예정된 제주지역 한.미 FTA 반대 도민대책위원회 집회에 참석하고 민주노동당 후보 지원활동을 펼치게 된다.

노회찬 의원도 14일 제주를 찾아 제주시 5선거구 김영수 예비후보 일정을 지원할 계획이다.

#민주노동당, 5.31지방선거 홈페이지 특별판 운영

민주노동당 제주도당 선거대책본부는 기존 홈페이지 이외에도 한시적으로 5.31지방선거 특별판(www.kdlpjeju.org)을 운영중인 가운데 5월8일부터는 동영상 서비스를 방문객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자체 제작한 지방선거 출마자 소개 영상이외에도 중앙당이 제작한 '월드컵은 4강! 민주노동당은 4번', '19세 첫 투표 잘하기' '지방정치 이제 혼식 필요합니다' 등 4편을 선보이고 있다.

아울러 제주도당 활동 홍보영상과 함께 로고송듣기 코너 등 멀티미디어 선거홍보전을 위해 다각적인 프로그램을 마련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