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21:11 (금)
한국문학신문 제주본부장에 조옥순씨 임명
한국문학신문 제주본부장에 조옥순씨 임명
  • 유태복 시민기자
  • 승인 2011.07.10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조옥순 신임 본부장
한국문학신문(발행인 임수홍) 제주특별자치도 본부(본부장 고훈식)는 9일 오후 6시 서귀포시 성산읍 오조리에 있는 “詩와 나그네” 음식점에서 “한국문학신문 제주특별자치도 본부 현판식 및 새 본부장 취임식”을 개최했다.

한국문학신문 제주본부 현판식에 이어 새 본부장으로 취임한 조옥순(현대문예 제주작가회 회장) 씨에게 임명장 수여식도 있었다.

조옥순 신임 한국문학신문 제주본부장은 취임사에서 “고훈식 직전 본부장님께서 건강에 힘들어하면서 그동안 애쓰신 노고에 감사드립니다.”며 “그 뒤를 이어 문학신문 발전에 열심히 하겠습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축사에 나선 고훈식(조엽문학회 회장) 직전 본부장은 “한국문학신문 제주본부가 날로 발전하고 있지만, 새로운 본부장을 중심으로 더욱 발전이 있길 기원합니다.”라고 말했다.

임수홍 발행인은 조옥순 신임 제주본부장에게 임명장을 주고 있다.
그리고 임수홍 발행인은 축사에서 “제주특별자치도 내에 문인들이 작품을 한국문학신문에 올리면 최대한 지면 등 지원할 생각입니다.” 며 “한국문학신문을 통하여 문인들 간에 문학정보 교환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길 기대하며 그로 말미암아 삶의 질이 높아질 것을 기원합니다.”라고 밝혔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한국문학신문’ 임직원을 비롯하여 '제주문인협회',  ‘현대문예 제주작가회’ 회원과 ‘조엽문학회’ 회원 등 20여 명이 참석하였으며 특히 제주문협 이금미(수필가) 씨가 고훈식 시인의 詩를 낭송하기도 했다.
 

▲ '한국문학신문 제주특별자치도 본부' 현판식을 하며 기념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