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6 12:01 (금)
신관홍 예비후보, 5월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신관홍 예비후보, 5월2일 선거사무소 개소식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4.2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주도의회 의원선거와 관련해 제1선거구(제주시 일도1동, 이도1동, 건입동)의 한나라당 신관홍 예비후보가 5월2일 오후 5시 제주시 동문로터리 한올주단 2층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신 예비후보는 광역차원에서 도시계획과 지역복지 등에 주도적인 역할을 해내겠다며 이번 선거전에 뛰어들었다.

그는 “특별자치도의 출범과 함께 개원하는 제주도의회는 막강해진 권한과 기능을 갖는 제주도정에 대한 적절한 견제와 감시기능 뿐만 아니라, 지역주민들의 의견을 충분히 반영해서 특별자치도의 여러 조례를 제정해야 하는 대단히 중요한 임무를 지니고 있다”고 피력했다.

그러면서 그는 “이처럼 높아진 의회의 위상과 확대된 기능에 제대로 대처하고 차질없이 역할을 소화해 내려면 의정활동에 전문성을 가진 사람들이 의회에 진출해야 한다”며 그 중심에 자신이 나서 제대로운 의정활동을 해내겠다고 밝혔다.

그는 “이미 제주시의회 의원으로서 활동한 경험과 전문 경영인으로 활동하며 체득한 노하우를 토대로 높아진 제주도의회의 역할, 그 중심에 설 자신이 있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