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한영호 예비후보, 8일 성산읍서 선거사무실 개소
한영호 예비후보, 8일 성산읍서 선거사무실 개소
  • 윤철수 기자
  • 승인 2006.04.07 18: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 제주도의회 의원선거에서 제27선거구(성산읍)에서 출마하는 한영호 예비후보(한나라당)가 8일 오전 11시 남제주군 성산읍 고성리 소재 선거사무소에서 선거사무소 개소식을 갖는다.

한 예비후보는 이날 개소식에서 "공직생활 외길을 걸어왔던 제가 도의원 후보로 나서게 된 가장 중요한 이유는 바로 고향사랑 때문"이라며 "그 어느 곳에도 뒤지지 않는 성산읍, 희망차고 풍요로운 곳, 활기차고 건강한 곳, 바로 이러한 곳이 성산읍이기를 바라왔으며, 그런 곳으로 만드는데 일조하고자 여러분 앞에 나서게 됐다"고 강조한다.

한 예비후보는 또 "지금 제주도는 특별자치도 시대를 맞고 있다"며 "그러나 그 '특별함'을 실제로 이뤄내고 누려야 할 사람은 다름 아닌 우리 제주도인데, 여기에 이번 선거의 중요성이 있다"고 피력한다.

한 예비후보는 "제주도를 특별한 땅, 희망의 섬으로 만드는 길을 계획하고 앞장서서 추진할 사람을 가려내야 하는 것"이라며 "저는 오랜 공직생활의 경험을 거울삼아 성산읍민의 지원에 힘입어 이러한 일을 실천에 옮기는데 앞장서겠다"고 역설한다.

#제주도의회 의원 선거와 관련한 기사는 후보자측에서 보도자료 등에 의한 공식 보도요청이 있을 경우에 우선 취재해 보도하고 있습니다. <미디어제주>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