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7 09:10 (토)
관광공사 "올레 걷기축제서 보물 찾으면 경품 와르르"
관광공사 "올레 걷기축제서 보물 찾으면 경품 와르르"
  • 조승원 기자
  • 승인 2010.11.08 13: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올레 걷기축제 일환 '세계 7대 자연경관 투표' 참여 홍보 전개

제주관광공사는 9일부터 14일까지 닷새간 제주올레 1-5코스에서 열리는 제주올레 걷기축제에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투표' 참여 홍보를 전개한다.

걷기축제에서 관광공사는 '세계 7대 자연경관 D-365 제주 보물찾기' 이벤트를 통해 올레코스 곳곳에 숨겨진 보물을 찾는 관광객들에게 경품을 제공한다.

보물을 찾은 관광객은 보물과 함께 사진을 찍어 관광공사 세계 7대 자연경관 공식 이메일과 트위터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한편 관광공사는 지난 4일부터 7일까지 서귀포시 대정읍 모슬포항 일대에서 열린 '제10회 최남단 방어축제'에서 세계 7대 자연경관 선정 투표에 제주도민들의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홍보 활동을 전개했다.

관광공사는 맨손으로 방어잡기 프로그램에서 '세계 7대 자연경관 방어를 잡아라'라는 이벤트를 열고, 7대 자연경관 태그가 달린 방어를 잡은 35명에게 지역 상품권 등을 경품으로 제공했다.

또 제주가 세계 7대 자연경관으로 선정되기를 염원하는 제주도민 및 관광객들의 응원 메시지를 33m의 대형 현수막에 작성했다. 대형 현수막에는 지금까지 총 231m의 응원 메시지가 작성됐다. <미디어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