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9 10:06 (월)
신용대출상품 '채움 루키론 ' 출시
신용대출상품 '채움 루키론 ' 출시
  • 하주홍 기자
  • 승인 2011.05.09 11: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협, 사회초년생 전용 상품…대출 최대한도 3000만원

 
농협중앙회(www.nonghyup.com)는 9일 사회초년생 전용 신용대출상품인 ‘채움 루키론’을 출시하고 본격적인 판매에 들어갔다.

‘채움 루키론’은 사회진출에 따른 대출수요는 있으나 재직기간이 짧아 신용대출을 받기 어려웠던 사회 초년생 등을 대상으로 한 상품으로 소득․신용등급 등에 따라 최대 30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다.

대출 대상자는 정규직으로 재직기간이 3개월 미만인 공무원, 사립학교 교직원 또는 공공기관 임직원, 재직기간이 1년 미만인 농협이 선정한 우량기업 임직원, 전문직 자격증을 소지하고 관련 업종에 재직 중인 근로소득자다.

대출금리는 최저 6.47%(신규기준 COFIX 3개월 적용때)로 급여이체때 0.3%포인트, 채움 스마티통장․카드 가입때 0.2%포인트 등 거래실적에 따라 최고 1.0%포인트의 우대금리를 제공한다.

특히 이 상품은 대출원리금을 성실하게 납부한 고객에게 금리감면 혜택을 주고, 대출실행일부터 3개월 단위로 연체가 없는 경우 대출금리가 0.2%포인트씩 감면돼 최대 1.0%포인트의 금리감면을 받을 수 있다.

NH채움(신용·체크)카드 이용 때 대출 경과기간에 따라 연간 대출평잔액의 최대 0.3% 포인트를 적립해주는 등 2가지의 우대서비스를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