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제주 유나이티드FC 본격적 서포터즈 돌입
제주 유나이티드FC 본격적 서포터즈 돌입
  • 문동진 시민기자
  • 승인 2006.03.06 18: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닷넷, 제주 유나이티드FC 서포터즈 '풍백' 활동 개시

“부천시민 여러분 죄송합니다”

제주지역 포털사이트인 제주도닷넷(http://www.jejudo.net/) 이 제주 유나이티드FC 서포터즈 활동의 하나로 부천시민에게 '사과와 이해'의 메시지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제주출발 제주도민 할인항공권 이벤트 행사, 델픽문화올림픽 제주유치 서명운동 지지성명을 발표, 온라인 서명운동을 전개했던 제주도닷넷이 이번에는 제주 유나이티드FC 서포터즈 활동을 지원하고 나섰다.

이는 제주도를 연고지로 한 프로축구팀을 갈망하던 제주도민에게는 제주 유나이티드FC는 제주도민에게는 좋은 소식으로 다가오고 있지만 연고지 이전으로 인한 부천시민들의 서운한 감정이 표출되고 있는데 따른섯.

이에 제주도닷넷 http://www.jejudo.net/ 은 부천시민의 축구사랑을 제주로 이어질 수 있기를 바라는 마음에서 제주 유나이티드FC 서포터즈 “풍백” 과 함께 제주도민의 축구사랑을 한자리에 모아보기로 했다.

“풍백”은 순수한 제주축구사랑 동호회로서 연고지 이전으로 인해 제주도민까지 좋지 않은 인상으로비춰지는 부분이 아쉽다고 밝히고 있다.

3월 15일 서귀포 월드컵 경기장에서 치뤄질 수원삼성과의 경기에서 제주도민의 축구사랑을 부천시민께 죄송한 마음을 담는 퍼포먼스를 준비하고 있다

제주도닷넷 http://www.jejudo.net/ 은 순수한 동호회 개념의 서포터즈 “풍백” 의 활동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히고 있으면 “풍백”과 함께 제주민의 축구사랑을 서귀포 월드컵 경지장으로 제주유나이티드FC 사랑으로 실천해 보이겠다고 밝히고 있다.

제주도닷넷 http://www.jejudo.net/

제주유나이티드 FC 서포터즈 “풍백” http://cafe.daum.net/pungback

 

 

2009 문화 올림픽 델픽 제주유치 서명운동

제주지역 포털사이트인 제주도닷넷이 2009 문화 올림픽 델픽 제주유치 서명운동을 벌이고 있다.

제주도닷넷은 최근 2009 델픽문화올림픽 제주유치를 위해 지지성명을 발표한데 이어 온라인 서명운동을 전개하고 있다.

2009델픽제주추진협의회는 델픽의 제주 유치 중요성을 국민들에게 알리고 호응을 얻기 위해 2009델픽제주 유치 1백만명 서명을 다음달 28일까지 전개한다고 18일 밝힌바 있다.

이에 제주도닷넷이 온라인서명운동에 적극적인 지원하면서 문화올림픽 델픽 제주유치 100만 서명운동에 더욱 박차가 가해질 것으로 보인다.

제주도닷넷의 한 관계자는 "온라인홍보 배너달기 운동을 전개해 보다 많은 제주도민들이 참여할 수 있게 하겠다"며 "아울러 2009 델픽제주추진협의회 활동을 적극 뒷받침해 2009 문화올림픽 델픽 제주유치가 반드시 이루어지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배너신청 : 제주지역 포털 제주도닷넷 http://www.jejudo.net/

온라인 서명운동 : http://delphic.jeju.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