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0:27 (금)
강택상 "경선투표서 제대로 된 후보 선택해달라"
강택상 "경선투표서 제대로 된 후보 선택해달라"
  • 윤철수 기자
  • 승인 2010.04.26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나라당 제주도지사 후보선출을 위한 국민참여경선이 27일 실시되는 가운데 강택상 예비후보는 26일 이와 관련한 입장을 내고 "경선투표에 꼭 참여해 제대로 된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거듭 호소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제주시 서부지역을 시작으로 평소처럼 도내 곳곳을 찾아 도민들에게 자신의 행복자치도 구상을 설명하며 표심을 공략했다.

그는 "선거때만 나타나는 후보, 이미 도민의 심판을 받은 후보로는 한나라당이 승리할 수 없고 제주의 미래도 맡길 수 없다"며 자신이 본선진출 후보가 돼야 하는 당위성을 역설했다.

그는 "그동안 제주도내 구석구석을 살피며 도민들을 만나 이야기를 들어본 결과 새 인물로의 세대교체를 이뤄 특별자치도를 완성해 달라는 것이 이 시대 도민의 한결같은 염원이었다"며 "도덕성에서 흠결이 없고 다양한 행정경험과 본선경쟁력에서 승리할 수 있는 후보는 자신 밖에 없다"고 강조했다.

또 "선거운동 기간동안 힘들때마다 많은 분들이 격려와 응원을 해 주셨고 등을 두드려 주셨다"며 "도정에 새 바람을 불어넣고 행복한 특별자치도를 완성함으로써 제주미래에 희망의 등불을 밝혀 그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강 예비후보는 이날 경선선거인단을 직접 만나거나 또는 전화통화를 통해 "27일은 한나라당 도지사 후보를 선출하는 중요한 날"이라며 "꼭 경선투표에 참여해 제대로 된 후보를 선택해 달라"고 호소했다. <미디어제주>

<윤철수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