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2:34 (목)
제주감협,조천농협 2005 상호금융대상 평가 수상
제주감협,조천농협 2005 상호금융대상 평가 수상
  • 이경헌 시민기자
  • 승인 2006.02.09 14: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오홍식)과 조천농협(조합장 한영택)이 2005년도 상호금융대상 평가 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했다.

농협중앙회에 따르면 지난해 상호금융사업 추진실적 평가결과 제주감귤농협(조합장 오홍식)과 조천농협(조합장 한영택)이 각각 도내 1위, 2위를 달성해 중앙본부로부터 상호금융대상 우수상과 장려상을 수상하게 됐다.

제주감귤농협과 조천농협은 상호금융대상 평가부분에서 일반관리, 수지관리, 채권관리, 여.수신 등 6개 부문 36개 항목에서 고루 우수한 실적을 거뒀다.

특히, 제주감귤농협과 조천농협은 채권관리 부문에서도 클린뱅크를 달성하는 등 우수한 평가를 받았으며, 시상으로는 시상금, 트로피, 회장표창을 수여 받게 됐다.

제주감귤농협과 조천농협은 이번 수상에 대해 농업인에 대한 무한봉사의 자세로 사업추진에 임해 농업인 대출금리 인하와 부문별 특별추진운동을 전개하는 등 전 직원이 합심해 상호금융사업 각 부문에서 좋은 결과를 맺었다고 밝혔다.

제주농협 관계자는 "제주감귤농협과 조천농협이 수상하게 된 데는 농협에 대한 애정과 믿음을 갖고 찾아주시는 농업인 조합인과 지역주민의 성원이 크게 기여한 것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