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23:43 (목)
'늦더라도 천천히...', "아름다운 동행 함께해요"
'늦더라도 천천히...', "아름다운 동행 함께해요"
  • 조승원 기자
  • 승인 2010.02.26 17:12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디어제주, 제7회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제주기행' 개최

'한 사람의 열 걸음보다, 열 사람의 한 걸음'식 사회공동의 선(善)을 추구하는 미디어제주가 27일 장애인과의 아름다운 기행 일곱번째 걸음을 갖는다.

미디어제주와 제주특별자치도지체장애인협회(회장 부형종)는 27일 제주도내 장애인 가족 및 학부모, 어린이, 자원봉사자 등 10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제7회 아름다운 동행, 함께하는 기행>을 개최한다.

이번 아름다운 동행 행사에는 꾸준한 봉사활동을 전개하고 있는 제주솜다리로타리클럽(회장 김경란)이 공동주관 단체로 참여해 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일곱번째 동행 행사는 이날 오전 9시 30분 제주시 종합경기장을 출발해 제주미니미니랜드, 태왕사신기 드라마 촬영장인 파크써던랜드, 김녕미로공원 등을 둘러본다.

함께하고 체험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따뜻한 소통을 나눌 예정이다. 또 장애인과 비장애인이 함께 관광지를 돌아다니며 제주사회에서 장애인에 대한 불편요소가 어떠한 것들이 있는지를 느끼고 이에 대한 개선방안을 모색한다.

아름다운 동행행사는 지난 2007년 4월 처음 개최된 후, 매해 상.하반기로 나눠 두번에 걸쳐 개최되고 있는데, 이번 아름다운 동행은 장애인과 비장애인들이 마음의 문을 열고 차별없는 세상을 만드는 것을 그 목적으로 하고 있다.

기행은 비장애인들은 자주 가보았지만 장애인들은 이동불편 등으로 제대로 가보지 못했던 곳을 중심으로 이뤄지고 있다. <미디어제주>

<조승원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バ?バリ? アウトレット 2013-08-10 07:33:43
Hey there! I could have sworn I've been to this website before but after browsing through some of the post I realized it's new to me. Anyhow, I'm definitely glad I found it and I'll be book-marking and checking back often! バ?バリ? アウトレット http://www.feta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