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4 17:54 (수)
설 맞이 '제주방문의 해' 환대행사 전개
설 맞이 '제주방문의 해' 환대행사 전개
  • 한방울 기자
  • 승인 2006.01.24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27-28일 이틀간 제주공항 등서 관광객 환대

제주도는 최대 명절인 설 연휴를 맞아 제주를 찾아오는 관광객 및 고향을 찾는 귀성객들에 대해 '2006 제주방문의' 홍보 및 환대행사를 집중 전개한다.

홍보 및 환대행사는 방문객이 대거 내도하는 27일부터 28일까지 이틀간 제주국제공항 1층 국내선 도착 대합실 및 부두 연안여객 터미널에서 열린다.

행사 주요내용을 보면 귀성객을 포함한 방문객 전체에 대한 환영캠페인을 전개해 참가자 어깨띠 착용을 통한 입도 환영 메시지를 전달하고, 제주방문의 해 홍보 리후렛 및 기념뺏지도 배포하여 방문의 해 인지도를 높여갈 예정이다.

또 행사에는 제주방문의 해 추진기획단 및 국제자유도시관광국직원이 참여하며 제주도관광협회 공항 및 부두의 제주종합안내소와의  협력체계를 구축하고 행사의 효율성을 제고할 계획이다.

제주도는 제주관광 첫 관문인 제주국제공항 및 부두 연안여객터미널을 중심으로 환대이미지 전달과 현장속의 홍보 마케팅을 전개하므로써 재 방문고객 수요 창출 및 따뜻하고 친절한 제주이미지를 높여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