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주말, 구름 잔뜩 낀 추운날씨 이어져
주말, 구름 잔뜩 낀 추운날씨 이어져
  • 김두영 기자
  • 승인 2010.01.23 11: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 주말에는 구름이 잔뜩 낀 추운날씨가 이어지겠다.

제주지방기상청은 오늘(23일) 대륙고기압의 가장자리에 들어가면서 구름이 많고 추운 날씨가 이어지겠다고 예보했다.

오늘 낮 최고기온은 4도에서 8도로 어제보다 조금 높지만 강한 바람이 불면서 체감기온은 더 낮겠다.

제주도 중산간 지역에서는 1∼3cm 가량의 눈이 내리면서 도로가 결빙될 가능성이 높음에 따라 차량 운전시 주의해야겠다.

일요일인 내일(24일)도 오전에는 햇빛이 비치는 맑은 날씨를 보이겠지만 오후들면서 다시 구름이 많아지겠다.

아침 최저기온은 1도에서 3도로 낮겠으나 오후 들면서 기온이 8도에서 11도로 올라 평년보다 높겠다.

오늘 바다의 물결은 오전에 제주도 남쪽 먼바다에서 2∼4m, 제주도 앞바다와 남해 서부 먼바다에서 2∼3m로 높게 일겠으나 오후 들면서 제주도 전 해상과 남해 서부 먼바다에 1∼2.5m로 점차 낮아지겠다.

남해서부 먼바다와 제주도 앞바다에 내려진 풍랑주의보는 해제됐으나 오늘 낮까지 해역에 따라 물결이 높게 일 것으로 예상되면서 항해 및 조업하는 선박은 주의해야 겠다.

내일은 제주도 전해상과 남해 서부 먼바다에서 1∼2m로 일겠다. <미디어제주>

<김두영 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