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7:52 (금)
현명관 회장 자서전 출판기념회 20일 개최
현명관 회장 자서전 출판기념회 20일 개최
  • 한방울 기자
  • 승인 2006.01.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직 끝나지 않은 도전' 출판기념회 20일 오후 5시 라마다프라자호텔

제주출신으로 오는 5월31일 실시되는 제4회 전국동시지방선거에서 제주도지사 선거 출마가 유력시되는 현명관 삼성물산 회장의 자서전 '아직 끝나지 않은 도전' 출판 기념회가 20일 열린다.

국제자유도시포럼(공동의장 김세원.신용하.좌승희.허태학) 주최로 열리는 출판 기념회는 이날 오후 5시 제주시 라마다프라자 제주호텔에서 정.재계 인사와 도민 등이 참석한 가운데 막을 올린다.

이날 행사는 제주에서 출생한 것을 시작으로 공직자로서, 그리고 삼성그룹에서 전문경영인으로 지내오며 겪어야 했던 현 회장의 삶에 대한 소개와 서평, 축사 등의 순으로 진행된다.

특히 현 회장은 이날 인사말에서 책 말미에 에필로그를 통해 밝힌 '글로벌 아일랜드를 향한 꿈과 도전'에 대한 비전을 제시할 것으로 알려져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현 회장의 자서전은 그가 겪었던 이병철 회장의 꼼꼼함과 이건희 회장의 대범함을 엿볼 수 있는 일화, 그리고 삼성의 요인술, 기업의 글로벌 경쟁력 강화를 위한 전략 등 다양한 내용과 생생한 경험담을 담고 있어 전국 서점가에 화제의 책으로 각광받고 있다.

매경출판. 값 1만2000원.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