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02:42 (토)
편의점에 강도, 여종업원 차량 납치 도주
편의점에 강도, 여종업원 차량 납치 도주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12.18 14: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빙된 도로서 속도 늦추자 차에서 뛰어내려 구조요청

24시 편의점에 침입, 여종업원을 위협해 금품을 빼앗은 후 여 종업원을 납치한 사건이 발생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18일 오전 4시께 서귀포시 신시가지 소재 모 24시편의점에 30대로 보이는 강도가 침입, 종업원 박모씨(25.여.서귀포시)를 흉기로 위협해 금고에 있던 현금 40여만원을 빼앗은 뒤 편의점에 진열대에 있던 청테이프로 박씨의 눈을 가리고 자신의 차에 태웠다.

이 후 용의자는 박씨는 태우고 남제주군 남원읍 방면으로 달아나기 시작했으나, 마침 이 일대 도로가 결빙되면서 속도를 늦출 수 밖에 없게됐다.

박씨는 이때 조수석 문을 열고 뛰어내려 인근 과수원으로 피해 숨어 있다가 인근 인가에 구조요청을 하면서 위기에서 벗어날 수 있었다.

경찰 진술에서 박씨는 "키170cm의 가량의 키에 30대 전후로 보이는 남자가 갑자기 편의점에 들어와 점퍼안에서 흉기를 꺼내 들었다"며 " 은회색 계통의 구형 갤로퍼 차량 조수석에 자신을 태운 뒤 의자를 눕혀 운행했다"고 말했다.

당시 편의점에는 CCTV가 설치돼 있었으나 고장이 나면서 작동하지 않았던 것으로 확인되면서 경찰은 전담수사반을 편성, 박씨의 진술을 토대로 용의자의 행방을 쫓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