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2:43 (목)
김태환 지사, 민생탐방 '주차 도우미' 활동
김태환 지사, 민생탐방 '주차 도우미' 활동
  • 원성심 기자
  • 승인 2009.08.12 13:28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민소환투표 발의로 직무정지에 들어간 김태환 제주지사는 12일 재래시장 등에서 주차도우미를 하는 등 민생탐방에 나섰다.

김 지사의 민생탐방은 오전 6시 제주시 동문재래시장 내 새벽야채시장을 돌아보는 것으로 시작됐다.

또 제주시 오일시장과 서문시장, 지하상가 등으로 이어지는 현장방문을 했다. 제주시 오일장을 방문해서는 공영주차장에서 주차질서 자원봉사를 하는 체험을 했다.

이에앞서 김 지사는 이날 오전 9시쯤  6개월간의 영업정지(경영개선명령)처분을 받은 으뜸상호저축은행 본사를 방문, 불안한 마음에 은행을 찾은 고객들과 대화를 나눴다.

김 지사는 "경기회복 기미가 보이는데 이런 일이 발생해서 안타깝다"며  "지역경제에 미치는 영향이 최소화되고 경영정상화가 조속히 될 수 있기를 바라며 나름대로 힘을 보태겠다"고 밝혔다.

또 "예금자들의 불편을 덜기위해 은행관리당국을 비롯한 경제관계기관의 노력이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표명하며 방문고객들을 위로했다.

한편 김 지사는 오후 8시에는 탑동 해변공연장에서 열리는 제14회 제주국제관악제를 관람할 예정이다.<미디어제주>

<원성심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cookie 2009-08-12 17:30:45
보이기 위한 행동! 그만합시다!
정말, 오일시장도 동문시장도 가기 싫어지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