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8 19:15 (목)
이도2동, '산사음악회' 개최
이도2동, '산사음악회' 개최
  • 최성민 인턴기자
  • 승인 2009.08.07 10: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시 이도2동주민센터(동장 강철수)가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문정수), 제주민예총, 보덕사 공동주관으로 '산사음악회'를 연다.

이번 산사음악회는 오는 8일 오후 2시부터 제주시 도남동소재 보덕사에서 열리게 되는데 오후 9시20분까지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이 음악회는 주민들에게 문화예술 향수의 기회를 주기위해 문화예술인, 종교인, 지역주민들이 함께 만들고 참여함으로써 만남과 소통의 장을 통한 지역공동체를 형성하기 위해 마련된다.

음악회의 1부행사로 등만들기 시연 및 체험, 생명평화의 꽃심기, 서예퍼포먼스, 다도체험, 가족사진찍기, 가훈써주기, 한지공예만들기등 체험마당과 불교 및 야생화 사진전도 열린다.

그리고 오후 8시부터는 한영애, 범능스님 노래출연과 모레노트 재즈연주 및 노래, 이도2동 민속보존회 '신풀이'공연, 동민이 직접 창작한 시낭송의 순서로 진행된다.

강철수 이도2동장은 "최대한 프로그램에 지역주민들을 많이 참여시키면서 가족, 이웃간에 사랑을 베푸는 화합의 장을 마련했다"면서 "주민들에게 한여름밤의 낭만과 추억을 선사하게 될것" 이라고 말했다. <미디어제주>


<최성민 인턴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