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관광 하고, 쇼핑 하고, 경품도 받자!"
"관광 하고, 쇼핑 하고, 경품도 받자!"
  • 조형근 기자
  • 승인 2009.07.21 10: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주도, '5+1 이벤트'로 관광객 끈다

올 여름 제주에서 알찬 피서를 즐길 수 있는 차별화된 관광상품이 선보인다.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JTO DUTY FREE SHOP)과 제주도내 주요 관광지들은 여름을 맞아 제주를 찾는 관광객과 도민들을 대상으로 '알찬 휴가! 5+1 이벤트'를 연다.

제주특별자치도관광협회 관광지분과위원회 소속 19개 관광지 중 다섯 곳을 관람하고,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에서 면세쇼핑을 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풍성한 경품을 선사한다.

'5+1 이벤트'의 '5'는 곳의 관광지를, '1'은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을 의미한다.

제주관광공사 주최, 도관광협회 관광지분과위원회 주관, 도관광협회가 후원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25일부터 다음 달 31일까지 38일간 진행된다.

참여 관광지는 건강과 성 박물관, 방림원, 산굼부리, 생각하는 정원, 석부작테마공원, 세계자동차박물관, 소리섬박물관, 소인국테마파크, 아프리카박물관, 일출랜드, 제주러브랜드, 제주미니미니랜드, 제주민속촌박물관, 제주유리의성, 제주조각공원, 테디베어뮤지엄, 평화박물관, 프시케월드, 한림공원 등 19곳이다.

이벤트 참여방법을 세부적으로 보면 19곳의 관광지나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을 방문, 응모권을 먼저 받는다.

이후 19곳 관광지 중 5곳을 관람하고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필수코스)에서 면세쇼핑을 한 후, 각 방문지에서 방문확인도장을 받은 응모권을 응모함에 넣으면 된다.

관광지들과 면세점 방문은 순서에 상관없다.

응모함은 19개 관광지 모두를 비롯,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안내데스크 및 공항.만 인도장, 공항.만 관광협회 안내데스크 등 26곳에 비치된다.

이번 행사의 핵심은 단연 경품.

150만원 상당의 42인치 LCD TV, 김치냉장고, 왕복항공권(제주-김포), 호텔숙박권, 면세점 할인권, 관광지 무료입장권, 관광지별 제공 경품 등 풍성하다.

모두 2000여명에게 경품이 지급되는 초대형 이벤트다.

당첨자 추첨 및 발표는 오는 9월 3일 예정이다.

제주관광공사 사장, 도관광협회장, 도문화관광교통국장, 대한항공 제주본부장, 아시아나항공 제주지점장 등이 추첨에 참여해 행운의 주인공을 가린다.

당첨자 명단은 제주관광공사 및 지정면세점, 제주도관광협회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된다.


#후기공모전도 마련돼...왕복항공권.호텔숙박권 등 풍성한 상품

이와 함께 '5+1'이벤트 후기공모전도 마련돼 흥미를 끈다.

이벤트 응모자를 대상으로 한 후기공모전은 7월25일부터 9월20일까지 시행된다.

제주관광공사 지정면세점 네이버 카페(http://cafe.naver.com/jtodutyfree)를 통해 후기접수가 이뤄지고, 후기작성 방법은 카페를 참고하면 된다.

후기 공모전에서도 상품이 풍성하다. 왕복항공권을 비롯, 호텔숙박권, 면세점 할인권, 관광지 무료입장권 등이 기다리고 있다.

후기공모전 심사는 9월21~24일, 발표는 같은 달 9월25일 이뤄진다.

한편 이번 행사를 위해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그랜드호텔, 신라호텔, 롯데호텔, 제주칼호텔, 해비치호텔&리조트, 하얏트호텔, 더호텔, 스위트호텔 등은 왕복항공권 및 1일 숙박권을 제공하는 등 후원을 아끼지 않았다.

 

 다음은 경품세부내역 

등   수

경     품

당첨자수 

비      고

1등

42인치 LCD TV

1명

 

2등

김치냉장고

1명

 

3등

왕복항공권 1매

5명

제주-김포 왕복

4등

호텔숙박권 1매

15명

 

5등

면세점 10만원 할인권

10명

 

6등

면세점 5만원 할인권

100명

 

7등

호텔 뷔페권

3명

롯데호텔

8등

5개 관광지 입장권

10명

당첨자가 희망하는 관광지 선택 가능

9등

3개 관광지 입장권

20명

10등

면세점 1만원 할인권

1,000명

 

11등

관광지 경품

187명

19개 관광지 제공 경품 중 1개씩

12등

관광지 입장권 1매

739명

19개 관광지 중 입장권 1매

 

<조형근 기자/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