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수능 특수' 인터넷 사이트들 경쟁 '가열'
'수능 특수' 인터넷 사이트들 경쟁 '가열'
  • 김정민 기자
  • 승인 2005.11.22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종 입시 정보 제공은 물론 수험생 대상 이벤트 '활발'

23일 치러지는 대학수학능력시험이 하루앞으로 다가오면서 각종 입시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상품들이 총 출동했다.

'디지털대성', '이투스', '에듀토피아' 등 국내 온라인 입시 사이트들이 수능시험 직후 휴대전화로 정답을 제공하는 등의 서비스를 선보인다.

이젠 더이상 EBS교육방송을 시청하며 일일이 정답을 체크하지 않아도 될만큼 수능시험 답안에 대한 속도경쟁이 가열되고 있다.

'대성마이맥'은 모바일 답안 전송, 자동채점, 오답노트, 지원가능 대학.학과 예측 서비스, 정시대비 입시자료집 등을 제공하며 '이투스'와 '코리아에듀'는 모바일 실시간 수능 채점, 해설강의, 오답노트, 성적분석, 논구술 강좌 등을 선보인다.

'에듀토피아' 는 자동채점, 지원가능대학 예측 서비스, 일대일 맞춤 입시 컨설팅 등의 서비스가 실시되며 비타에듀 사이트는 자동채점, 해설강의, 모의 지원 경쟁률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국내 포털 사이트들도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네이버'는 '대한민국 수험생 파이팅'을 진행하면서 수험생 응원 문구가 담긴 펼침막을 제작해주기도 하고 수능시험 이후에는 '대학교 콘텐츠 검색'을 통해 전국 대학정보와 함께 학과별 경쟁률, 전형 일정등을 제공한다.

'네이트닷컴'은  '통'서비스에 가입하는 수험생들에게 블리자드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게임 무료 체험권을 주고있고 야후코리아 사이트는 '수능 입시 지식'을 통해 대입정보, 입시상담, 무료로 내신성적을 산출해 대학정보를 제공한다.

'다음'은 신지식 프로젝트 서비스를 통해 '수능 실시간 상담 게시판 서비스'를 운영해 입시전문학원 수능상담 교사 10명이 직접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대학입시 정보를 전달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