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3보]시민사회단체들 김한욱 부지사에 강력 항의
[3보]시민사회단체들 김한욱 부지사에 강력 항의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11.11 14:35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보= 11일 오후2시 23분 현재] 이날 오후 2시 20분께 김한욱 제주도행정부지사는 공청회장에 입장하려다 경찰이 시민사회단체 회원을 막는 모습을 보자 황급히 길을 바꿔 피하려다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에게 둘러쌓여 갖은 항의를 받았다.

시민단체들은 "공청회 출입 막아놓고 왜 뒷문으로 도망가느냐"며 김 부지사를 둘러싸고 거세게 항의했다.

이시각 현재 김 부지사는 공청회장 주변에서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에게 둘러싸여 항의를 받고 있다.

경찰은 사복경찰을 투입해 김 부지사를 둘러사고  있는는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을 해산시기고 있다. 

이에 따라 물리적 충돌이 일어나고 있다.

[11일 오후 2시 28분 현재] 경찰은 김 부지사를 둘러싸고 있는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을 강하게 물리치며 김 부지사를  2시 28분 공청회장에 입장시켰다.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은 경찰의 강력한 통제에 공청회장에 들어가지 못하고 있다.

이에 공청회장 앞에서는 경찰과 시민사회단체 회원들이 대치중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 정권 2016-05-19 09:09:15
....지난 4. 13. 총선에서 주인(국민)의 엄중함과 위대한 선택을 보여주심에 깊이 감사 드림니다 존경하고 사랑하는 대한민국 부모형제님 여러분 오는 대선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지난 총선에서의 선택도 중요하지만 오는 대선에서의 선택은 더욱 중요함니다 사상 찾아보기 힘든 선택 지금까지의 관습과 관념을 초월하는 그러한 위대한 선택(정치혁명)이 필요함니다 ....만복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기원함니다 김 정권 경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