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3-29 13:40 (금)
제주도 소방본부 김태수 소방령 '근정포장'수상
제주도 소방본부 김태수 소방령 '근정포장'수상
  • 진기철 기자
  • 승인 2005.11.08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일 '제43회 소방의 날'..소방공무원 및 관계자 131명 각종 표창

제43주년 소방의 날을 맞아 제주도소방재난관리본부의 김태수 소방령(49)이 '근정포장'을 받는 등 유공 소방관에 각종 표창이 수여된다.

제주도소방재난관리본부에 따르면 오는 9일 오전 10시 북제주군 조천체육관에서 열리는 '소방의 날' 기념식에서 제주도 소방재난관리본부 소방행정과 김태수 소방령이 소방교육대와 서부소방서 신설, 추자출장소 근무 소방력 확대 등 소방조직이 종합 위기관리조직으로 변모하는데 기여한 공로로 근정포장을 받는다.

특히 소방재난업무 혁신을 위해 소방재난 100대 혁신과제를 발굴 제도화 했으며 소방공무원과 의용소방대원의 봉사활동에 관한 자원봉사 마일리제와 119헌혈증 종합관리체계에 대한 청사진도 마련했다.

이와함께 김영균(49)제주도의용소방대연합회장이 화재사고 등 600여차례의 각종 사고현장 수습지원활동과 불조심을 위한 다양한 캠페인 전개 등을 인정받아 국민포장을 강성원(53)서귀포소방서 표선면 남성의용소방대장이 대통령표창을 받는 등 유공 소방관 및 관계자 131명이 각종 표창을 수상한다.

한편 이날 소방의 날 기념식에 이어 화동이 재롱, 소방동요, 한마음체육대회 등 부대행사가 마련된다.

<클릭>'제43주년 소방의 날' 정부포상 및 장관.청장.도지사 표창자 명단 바로가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