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 부산-제주 노선 신규 취항
에어부산, 부산-제주 노선 신규 취항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12.01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어부산(대표 김수천)은 1일 김해공항에서 안준태 부산광역시 행정부시장, 박찬법 금호아시아나그룹 항공부문 부회장 등 귀빈들이 참석한 가운데 부산-제주 노선 취항식을 가졌다.

이날 취항 기념 행사는 내빈들의 축사와 테이프 컷팅식에 이어 탑승자 환송으로 마무리됐으며 에어부산 탑승 수속 카운터 앞에서 키홀더를 선물하는 등 취항 기념 고객 사은 이벤트도 마련됐다.

이번 신규 취항은 지난 10월 27일 부산-김포 노선 첫 취항에 이은 것으로 에어부산은 부산-제주 구간에서 1일 왕복 5회 운항하게 된다.

또한 같은 노선에 투입되는 항공기는 부산-김포 구간에서 운항하고 있는 보잉사의 B737-500 기종과 동일한 제트기종으로 127석으로 운영된다.

부산-제주 간 운임은 주중 5만700원,주말 6만1600원으로 타 대형항공사 대비 84~94% 수준이며 12월 한 달 간 인터넷 홈페이지를 통해 항공권 구매 시 최대 30%까지 특별 할인율을 적용 받을 수 있다.

에어부산은 국내선의 경우 내년 상반기 중 항공기 2대를 추가로 도입해 총 5대의 항공기로 부산-제주, 부산-김포 노선에 집중 운항할 계획이며 내년 말에는 일본, 중국, 동남아 등 단거리 국제 노선에 취항해 명실상부한 국제 항공사로 도약할 전망이다.<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