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0 10:04 (토)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말 테마파크 골프장 개장
한국마사회 제주본부, 말 테마파크 골프장 개장
  • 고선희 인턴기자
  • 승인 2008.10.17 16: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RA한국마사회 제주본부(본부장 정금석)는 17일 '말 테마파크 골프장'을 개장했다.

이날 개장식에는 문홍익 제주상공회의소 회장과 홍명표 제주특별자치도 관광협회장, 신백훈 농협중앙회 제주지역본부장 및 부영기 제주은행 부행장이 참석해 개장을 축하했다.

말 테마파크 골프장 개장은 3월부터 11월까지며, 운영시간은 계절별로 탄력적으로 운영하게 된다.

동절기인 3월과 10~11월은 오전 10시 30분부터 4시까지 운영하며 하절기인 4월부터 9월까지는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단, 12월부터 2월은 휴장한다.

또한 7세 이상의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입장가능하며 클럽ㆍ볼ㆍ티 등을 대여 받아 이용할 수 있다. 주말은 제주경마공원 입장료(800원) 소지자에 한해 이용할 수 있다.

한편 제주경마공원은 지난 해 '세계 말 체험 동물원'과 '행운의 하우스' 등을 개장해 많은 호응을 받은데 이어 올해에는 '말 테마 파크골프장'을 개장함으로써 온 가족이 함께 할 수 있는 레저스포츠의 공간으로 거듭나게 된다. <미디어제주>

<고선희 인턴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