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종편집 2024-04-25 10:08 (목)
제주전훈 아이언맨, 세계대회서 우승
제주전훈 아이언맨, 세계대회서 우승
  • 김지은 객원기자
  • 승인 2008.10.15 11: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eam TBB선수들, 전지훈련 장소인 제주 극찬

제주도에서 전지훈련을 마치고 하와이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쉽 대회에 참가한 'team TBB'가 대회에 우승을 차지하는 영예를 안았다.

제주관광공사에 따르면 전지훈현 베이스캠프를 제주도로 결정하고 한달동안 제주도에서 훈련일정을 마치고 대회에 참여한 team TBB가 아이언맨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뒀다.

올해 하와이 아이언맨챔피언쉽 대회에 참여한 team TBB 소속의 크리쉬 웰링턴(Chrissie Welligton)은 지난해에 이어 2년연속 하와이 아이언맨 챔피언의 타이틀을 거머줬다.

또 team TBB 소속 Erica Csmore와 Bella Comerford 선수가 각각 4, 7위의 좋은 성적을 거뒀다.

제주관광공사는 team TBB의 코치 브렛서튼과 선수들이 "깨끗한 사이클 도로와 좋은 스포츠 시설을 가진 제주도에서 훈련을 한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게 됐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왔다고 밝혔다.

team TBB선수들은 이미 자신들의 공식 홈페이지에 제주도를 아시아의 보석같은 섬이라고 극찬했으며, 선수 자신들의 홈페이지와 블로그에 각종 제주도 정보와 사진을 게재하고 있다.

제주관광공사는 이번에 제주도에서 전지훈련을 마친 크리쉬 웰링턴이 하와이 아이언맨 월드챔피언쉽 대회에서 우승한 계기로 제주도가 세계적인 선수들에게 최고의 전지훈련장으로 떠오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미디어제주>

 <김지은 객원기자 / 저작권자 ⓒ 미디어제주 무단전재및 재배포 금지>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